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3년 1월에 구입한 스틱을 사용 중입니다.
지난 주말 산행 중 스틱이 내려가는 바람에 크게 다칠 뻔 했습니다.
조금만 기대도 스틱이 내려가는데... 수리가 가능한 부분인가요?
AS 절차와 방법을 알려주시면 접수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다크브라운
브라운
다크레드
레드
핫핑크
핑크
바이올렛
퍼플
오렌지
골드
옐로우
카키
라이트옐로우
아이보리
라이트그린
그린
다크그린
올리브
라이트블루
블루
네이비
화이트
라이트그레이
그레이
딥그레이
블랙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신다면 제품을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마포 A/S 센터
전화번호 : 02-714-8781
택배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보내실때 성함,연락처,받으실 주소,수리내용 등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세요,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바라며, 수리완료후에는 본사부담으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