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레키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점 문의 남겨주세요. 전문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틱 A/S 요청합니다
작성자 이양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1 09:09: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


스프링이 재역할을 못하는데 A/S가 되나요?

첨부파일 20220621_090424.jpg , 20220621_09043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레키 코리아 2022-06-21 09:41: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고객님,

    스틱을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면 정확한 견적과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S 제품 접수 시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가 되고, 처리 상태 문자로 안내됩니다.
    접수 순서대로 진행 처리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레키 스틱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A/S 가능하니 이 부분 확인하여 보내주세요. 스티커가 없을 경우 A/S 불가합니다.

    *마포 A/S 센터
    전화번호 : 02-714-8781
    택배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보내실 때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수리 내용 등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세요,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바라며, 수리 완료 후에는 본사 부담으로 보내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