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7897 | AS문의 | 진민정 | 2024-05-12 | 9 | |
7895 | As를 보냈습니다 | 강성갑 | 2024-05-12 | 3 | |
7879 | 스틱하나가 부러졌는데 두개를 보내야 하나요? | 문남진 | 2024-05-07 | 34 | |
7877 | 접이식 스틱 끈 끊어짐 수리 | 최복규 | 2024-05-06 | 20 | |
7868 | 스틱파손 및 끈 교체 | 최근식 | 2024-05-02 | 4 |
스틱을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레버 교체시 1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참고바랍니다.
A/S제품 도착 접수시 고객님께 진행상황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앞선 접수건부터 순서대로 진행 처리 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레키스틱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A/S 가능하니 이 부분 확인하여 보내주세요. 스티커가 없을 경우 A/S 불가합니다.
*마포 A/S 센터
전화번호 : 02-714-8781
택배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보내실때 성함,연락처,받으실 주소,수리내용 등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세요,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바라며, 수리완료후에는 본사부담으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