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키 폴 초기불량 건
작성자 박상욱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1-21 15:45: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



봄내스포츠를 통해 스키폴 구매하여1월 19일 금요일날 수령 

다음날 첫 스키에 들고 나왔는데 사진과 같이 촉 부분이 파손되었습니다. 봄나 스포츠쪽에선 소비자 과실로 유상as를 받으라는데 제가 구매한 레키 폴 2세트 중 이 한제품만 그렇고 기존에도 내구성이나 브랜드 신뢰도를 믿고 타사대비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실망감이 크네요.. 

첨부파일 IMG_1741.jpeg , IMG_1742.jpeg , IMG_1744.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레키 코리아 2024-01-22 08:42: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고객님, 사용 중 파손이 되어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제품을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스틱을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S제품 접수시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가 되고, 처리 상태 문자로 안내 됩니다.
    접수 순서대로 진행 처리 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레키스틱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A/S 가능하니 이 부분 확인하여 보내주세요. 스티커가 없을 경우 A/S 불가합니다.

    *마포 A/S 센터
    전화번호 : 02-714-8781
    택배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보내실때 성함,연락처,받으실 주소,수리내용 등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세요,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바라며, 수리완료후에는 본사부담으로 보내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868 비밀글 스틱파손 및 끈 교체 NEW파일첨부 최근식 2024-05-02 2
7866 스틱 파손으로 A/S문의 드립니다. NEW 이채선 2024-05-01 19
7854 비밀글 수리문의 파일첨부 김운 2024-04-30 3
7851 레키 스틱수리 하성린 2024-04-29 23
7846 스틱 촉 수리 문의 파일첨부 서철 2024-04-28 21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