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문의요
작성자 young ta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26 12:41: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

스틱에 장갑걸치수있는 부분에 작으만한 검은색핀 고정하는 부분이 빠져버렸는데 견적이 얼마나 드나여? 아니면 따로 살수있는 방법이나 울산에 수리할수 있는방법은 없을까여?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레키 코리아 2022-09-26 16:57: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고객님, 검은색 핀의 경우 제품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껴드리겠습니다.
    스틱을 저희 레키a/s센터로 택배 보내주시면 정확한 견적안내와 빠른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A/S제품 접수시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가 되고, 처리 상태 문자로 안내 됩니다.
    접수 순서대로 진행 처리 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레키스틱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A/S 가능하니 이 부분 확인하여 보내주세요. 스티커가 없을 경우 A/S 불가합니다.



    *마포 A/S 센터
    전화번호 : 02-714-8781
    택배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