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레키를 사용하면서 느낀 후기를 올려주세요. 현재 레키 사용자분들이나 레키를 준비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작성자 레키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5-20
  • 추천 10 추천하기
  • 조회수 1513
우선 현재 A/S 처리 건이 많아 다소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A/S 완료시 문자로 처리 결과를 발송하도록 시스템 개발 예정중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밀림현상으로 A/S 신청을 보냈는데 점검 후 다시 저에게 물건을 보냈는데 잘못된 주소로 보내서 깜짝 놀랐네요.

다행히 그 물건 받은 분이 자기 물건이 아니라고 주변에 수소문을 하셔서 제가 물건을 다행히 받긴했지만

전화 한통도 없이 잘못된 주소로 배송보내는 그런 일처리 방식이 마음에 들지가 않네요.

분명히 안에 메모에 제 주소를 적어 놓았는데도 말이죠.

돈이 일이만원 하는것도 아니고 그래도 스틱제품중에서는 고가인데 이런 서비스나 일처리 방식을 바라고 레키제품을 사지는 않았는데 실망입니다.

그리구 더욱이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전화상으로 컴플레인을 하니 죄송하다는것도 진심으로 하는것 같지가 않고

전화 한통도 안해줬다고 머라고 하니 A/S 신청하신분들 일일이 다 전화해주기도 힘들구 전화하면 자꾸 다른것도 물어봐서 시간이 많이 걸린다라~~

저는 물건 택배 접수후에 물건 보내기전에 직접 전화해서 물건이 언제 도착한다고까지 전화해줬는데 돌아오는 대답은 전화안해주는것은 당연하다는 소리로 들리네요.

일일이 다 전화해주기 힘들면 그렇다면 최소한 문자라도 보내주셔야죠!

요즘 인터넷 쇼핑하면 최소한 언제 도착한다고 문자라도 오는데 사람이 많아서 전화해주기 힘들다라는 말은 변명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직원이랑 이야기하다보니 전혀 진심으로 죄송한것 같지도 않고 변명만 하시는것 같아서 기분이 나쁘네요.

제품은 괜찮은데 일처리나 고객대응 태도를 개선하시는게 앞으로 다른 구매자분들을 위해서 좋을것 같아서 글 올렸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