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레키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점 문의 남겨주세요. 전문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불량이 왔습니다
작성자 권소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04 13:47: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
3월 30일 비회원으로 크레시다 안티쇽 주문해서 화요일에 물품을 배송빋았습니다. 주문자 권완식, 주소는 전주로 주문했습니다.


스틱 한쪽이 불량입니다. 잠갔는데도 길이 고정이 되질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 해서 상담원 연결을 시도했는데 응답이 없어 가입후 글을 남깁니다. (혹시 점심시간이 두시 까지 인가요?)
이럴 경우 a/s를 보내야하는지, 새제품으로 교환 가능한지 묻고싶습니다. 또 a/s만 가능한 경우 한쪽만 새제품으로 오는지, 수리 후 오는지, 교환 불가할 경우 환불은 가능한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레키 코리아 2019-04-04 15:46: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1.새상품일 경우 제품 구매후 7일이내 교환,반품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이라면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
    2.제품 초기 불량일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본사부담 입니다.
    3.현재 고객님이 구입한 제품은 저희A/S팀에서 유선상으로 연락드려 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4.02-714-8781 A/S안내(내선2번) 누르시고 상담원(내선0번) 연결 하시면 됩니다. 모두 통화중이면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