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등산스틱 폴대 파손으로 인한 as의뢰
작성자 고학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1-13 20:51: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

레키 카본스틱인데요 설악산 등반중에 한쪽이 절단이 나버렸네요.. as의뢰 드리며 금주에는 지리산 등반계획이 있는데 19일(금요일)까지 as 받을수 있을까요?

첨부파일 IMG_4203.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레키 코리아 2024-01-15 09:14: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고객님, 부러진 마디 교체 가능합니다. 비용은 4만원 입니다. 다만 이번주까지는 힘듭니다.
    앞서 도착한 의뢰건들부터 순차적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대략 10일정도 잡으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메모하여 제품을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A/S 제품이 본사에 접수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가 되고, 처리 상태 문자로 안내 됩니다.
    A/S는 접수 순서대로 처리 되고 있으니, 기다려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레키스틱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A/S 가능하니 이 부분 확인하여 보내주세요. 스티커가 없을 경우 A/S 불가합니다.

    *마포 A/S 센터
    전화번호 : 02-714-8781
    택배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보내실때 성함,연락처,받으실 주소,수리내용 등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세요,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바라며, 수리완료후에는 본사부담으로 보내드립니다.
    간혹 제품 보내실때 연락처를 메모,동봉 안해주시면 연락을 못드립니다. 택배 배송완료 후 3~4일 이내 접수문자가 없는경우 본사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고학재 2024-01-15 12:22: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수리비용 입금했고 택배로 보냈습니다
  • 레키 코리아 2024-01-16 08:06: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고객님, 비용은 제품 도착 후 비용안내를 드리면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우선 입금 확인은 했습니다. 제품이 도착하면 다시 한 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940 스틱AS문의 NEW파일첨부 이재학 2024-05-19 4
7930 비밀글 스틱 AS 문의드립니다 파일첨부 한민규 2024-05-18 2
7927 스틱As 박종윤 2024-05-17 5
7925 비밀글 스틱 as문의 파일첨부 김대숙 2024-05-17 2
7915 A/S 문의 파일첨부 이상환 2024-05-16 25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