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트레이런 폴 팁이 부러졌는데, 수리 가능여부와 비용 문의드립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다크브라운
브라운
다크레드
레드
핫핑크
핑크
바이올렛
퍼플
오렌지
골드
옐로우
카키
라이트옐로우
아이보리
라이트그린
그린
다크그린
올리브
라이트블루
블루
네이비
화이트
라이트그레이
그레이
딥그레이
블랙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스틱전체를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면 정확한 견적 상태파악 가능합니다.
A/S 제품이 본사에 접수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가 되고, 처리 상태 문자로 안내 됩니다.
A/S는 접수 순서대로 처리 되고 있으니, 기다려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레키스틱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A/S 가능하니 이 부분 확인하여 보내주세요. 스티커가 없을 경우 A/S 불가합니다.
*마포 A/S 센터
전화번호 : 02-714-8781
택배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보내실때 성함,연락처,받으실 주소,수리내용 등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세요,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바라며, 수리완료후에는 본사부담으로 보내드립니다.
간혹 제품 보내실때 연락처를 메모,동봉 안해주시면 연락을 못드립니다. 택배 배송완료 후 3~4일 이내 접수문자가 없는경우 본사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