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진행상황
작성자 성세동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1-29 11:50: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

CT 라이트 카본 65226421 A/S 관련입니다.

하단 1마디 파손으로 A/S 보냈습니다.

11/15일 우체국 택배 발송

11/17일 등록 확인

현재 11/29일 입니다.

A/S 진행 관련

진행상황/발생비용/가능여부 등등

일체의 내용에 대한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최초 전화통화시 2주 정도 걸린다는 답변은 받았습니다만 내일이면 2주입니다.

중간에 얼마의 비용이 발생하니 어디로 보내라는 내용의 연락이 있었어야 하며, 송금하고 물건 받아야 될 시간이 내일까지 라는 말입니다.

LEKI 에서 이래도 되는건지요?

안돼면 안됀다고 하고 그냥 보내주시던가.

시중에 파는 12파이 아무거나 꼽아도 그냥 맞아요.

부러졌는데 확인할게 뭐가 있나요.

규정대로 그냥 정품 스티커 확인하고 파손된 부품 물건, 입금확인하고 보내주면 끝인데...

정말 일 어렵게 하시네요.

오늘은 전화하니 전화도 안받아서 이렇게 글로 보냅니다.

답변주세요.,

20만원짜리 스틱 사놓고 산에 갈때 쓰던 스틱들고 올라갑니다.

가능여부/AS금액/처리가능일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레키 코리아 2023-11-30 16:55: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고객님, 처리가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22일 연락 드렸으나 전화 연결이 안되어서 고객님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린다는 문자 발송 해드렸는데 혹시 못받으셨을까요?
    해당 내용 담당자분께 전달하여 내일 오전중으로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941 비밀글 스틱as NEW 이다솜 2024-05-19 0
7940 스틱AS문의 NEW파일첨부 이재학 2024-05-19 4
7930 비밀글 스틱 AS 문의드립니다 파일첨부 한민규 2024-05-18 2
7927 스틱As 박종윤 2024-05-17 6
7925 비밀글 스틱 as문의 파일첨부 김대숙 2024-05-17 2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