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등산 스틱긑이 부러져서 as여부를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성홍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13 16:00: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

홀로그램이 보이는 부러진 파손부위사진을 첨부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191213_15573456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레키 코리아 2019-12-16 09:33: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품 스티커 확인되었습니다.
    AS가 가능하시며 택배 또는 방문하여 접수해주시면 바로 처리됩니다.
    택배의 경우 왕복 배송 시간과 기존 AS고객 건 처리로 인해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106호 레키 AS 02-714-8781
    위에 주소로 제품과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AS내용을 작성해서 같이 동봉해 발송해주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