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문의
작성자 레키 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17 09:33: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
안녕하세요.
수리 가능합니다. 스틱에 정품스티커가 붙어 있어야 접수가능합니다.
부러진 부분 수리 가능합니다
서울 마포구 레키 본사로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물량 증가로 수리기간이 많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년 전에 세르파 XL DSS 스틱을 구입해서 지난 토요일 산행 중 제일 하단 바스켓 부분이 부려져서 없더라구요.


수리 가능 한지요? 아니면 하단 부분만 교체가 가능한지요?


잘 사용 하고 있어서 꼭 수리가 되었어면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