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틱 A/S...
작성자 레키 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26 08:57: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3
네 수리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촉이 마모가 되서 함몰 상태 인것 같습니다. 촉 교체로 진행하면 될것 같네요.
레키 수리는 직접 센터로 방문해주시거나 직접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먼저 제품에 정품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보내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레키홈페이지 "A/S안내" 를 참고 바랍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A/S
전화번호 : 02-714-8781
보내시는 분 연락처와 수리내용 간단히 메모지 남기셔서 제품과 같이 보내주세요.
택배: 편하신 방법으로 택배사 구분없이 보내주세요. 택배비는 본인부담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래 전에 기획 제품으로 나온 상품을 구입 하여 요긴하게 사용 하였는데 며칠 전 산행때 스틱촉이 안으로 들어가 버렸네요...ㅠㅠ (딸그락 소리가 남)

수리가 가능한지... 가능 하면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