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레키를 사용하면서 소모품 교체 및 고장 파손등으로 인한 수선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제품 수령후
작성자 레키 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19 10:48: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8
김상민님 안녕하세요^^

우선 레키AS에 만족 하셨다니 감사합니다.
이 칭찬 담당AS기사님에게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안전하고 행복한 트레킹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6월19일 A/S요청제품을 택배로 발송하였으며

20일 A/S제품을 접수하였다는 문자메세지를 받았으며

수리완료후 택배발송했다는 메세지도 잘 받았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궁금한 점을 알수 있어서 편했고

수리비및 택배비도 무상으로 처리해주니 감사합니다

더욱더 발전하는 메드아웃도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레키코리아 인스타그램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