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레키를 사용하면서 느낀 후기를 올려주세요. 현재 레키 사용자분들이나 레키를 준비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블랙시리즈 마이크로 바리오카본
작성자 레키 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26 14:53: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
안녕하세요. 레키를 믿고 사용해주시는데 실망을 드렸네요.
A/S 팀에게도 내용 잘 전달하였습니다. 보내주신 스틱 수리는 촉교체가 완료되어 유상처리로 끝났다고 합니다.
촉은 마모되어 함몰과정을 거치면서 카바이트 팁이 분리된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이런 소모성부품에는 비용이 발생한다는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전에 스피드락레버 조임나사 분실로 2회 무상처리 받으셨는데요.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비용은 받질 않고 있습니다.
레버 분리에대해서는
현재로서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산행중이나 이동중에 조임장치를 한번 더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스틱은(양쪽 모두 사용하는 경우) 촉의 마모가 비슷하게 진행됩니다.
어렵고 귀찮으시겠지만,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레키코리아A/S 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정확한 점검과 빠른처리로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1. 스피드락 시스템 - 조임나사가 빠져 분실 됨

                             본인의 불찰도 있겠지만 일부러 헐겁게 하지 않은 상태였는데 등산 사용 중 빠져 사라짐

2. 촉 -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아 촉이 사라짐(바위에 계속 찧은 게 아닌데 부러진건지 닳은 건지 모호합니다)

          기존 레키스틱만을 사용해 왔는데 전에 사용하던 다른 스틱에 비해 유독 촉이 빨리 망가짐

          이 부분은 레키제조사에서 필히 점검하여 더 좋은 제품을 만드셨으면 합니다


벌써 2~3차례 AS를 받으며 사용 중이고 286,400원의 적지 않은 비용으로 산 제품이

1년 이내 인데도 유상AS 처리라 실망감도 큽니다 무엇보다도 자꾸 AS가 발생한다는 점이

그동안 레키스틱만을 고집해 온 본인에게 더 없는 실망감이 생겨 답답합니다

마음같아서는 제품 자체를 교환받고 싶은 심정입니다 산을 오를 때 즐거운 마음이어야 하나

스틱 결함때문에 짜증도 나고 불안도 하고 이만저만 스트레스가 아닙니다

판매자분이나 AS담당분께는 미안합니다만 꼭 제조사에 이런 단점을 알려주셔서

행여나 발생할 수 있는 다른 구매자의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심정으로 사용후기를 올립니다

(글쎄요? 유독 제가 구매한 제품만이 운이 없어(?)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

좋은 산행되시기 바랍니다


- 한 쪽을 AS보냈는데, 나머지 한쪽 마저 촉이 사라져

   다시 보내야합니다 산행을 포기해야 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LEKI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